남자들이 가르마 바꾼걸 어떻게 알아?





본인은 단발머리(보다 조금 더 길 때) 일때는 가발을 쓰고 다니는데,

참 남자들이 어느정도 냐면 가발이 허리까지 오다가
다음날에 머리 묶거나 풀고 가면



아무도 모름










10명 중에 한명도

"어? 머리 짧아졌네?"
하는 사람이 없음. 


(실제로 그랬음. 나한테만 그랬나 )





대충 남자들 시선에서는
긴머리 = 긴머리

묶은 머리 vs 푼 머리


그래서 그냥 헤어스타일이 바뀌었나보다.







하는 듯.

진심 노란머리에서 검정 머리로 바꿔도 모르는 사람들도 있는데!




그냥 남자한테는 예쁨 = 예쁨 = 머리바뀌어도 예쁨

정도 인듯.



시시콜콜하게 신경쓰면 더 귀찮으니까.

다음부터는




"나 이머리 예뻐 안예뻐?"
정도만 물어보는 걸로 합시다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( 남친들이 그러면 "넌 묶은게 더 이뻐~, 푼게 더 예뻐" 이런말 해줌)





어디서 듣기로는

남자한테 가르마 바꾼거 물어보는건,

자동차 범퍼나 백미러 바꿨는데 여친한테



"내 차에 바뀐거 없어?"

물어보는 거랑 비슷하다고.

 

 

 


덧글

  • JK아찌 2014/06/23 16:16 # 답글

    ㅇㅐㅐ인이라도 가르마는 잘모르겠어요 묶거나 자르거나 하는건 다알지만
  • 유희 2014/06/23 17:39 #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잘 모르겠어요. 저도 염색한것도 잘 못알아봐요.
  • 2014/06/23 16:21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4/06/23 17:39 # 비공개

    비공개 답글입니다.
  • 라비안로즈 2014/06/23 16:45 # 답글

    범퍼바꾼거보다 더 심한건... 운전자 석에 앉아서 들리는 소음을 조수석에 앉은 여친or아내에게 잡소리좀 잡아줘.... 라고 말하는거지요..
    정말 진심 나는 안들리는데 혼자서만 들린다고 난리칠 때 때리고 싶어요 ;;;;
  • 유희 2014/06/23 17:40 #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도 그런 기분이겠죠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그거나 그거나 똑같은데 계속 물어보는 기분일까요? 앞머리가 거슬리는데 이 앞머리 3가닥 내릴까 말까? 이런거요? ㅎㅎ
  • Astarot 2014/06/23 18:08 # 답글

    여 "앞머리 바꿔봤는데 어때?"
    남 "(뭐가 바뀐 건지 모르겠지만 모르겠다 그러면 화내겠지?)응, 잘 어울려."

    vs

    남 "차에 헤드라이트가 조금 맘에 안들어서 램프를 좀 바꿔봤어. 어때?"
    여 "(그게 그거 같은데 대놓고 그러면 실망하겠지?)괜찮은 것 같아."



    대충 뭐 이런 거죠 (............)
  • 유희 2014/06/24 14:00 #

    그래도 긍정적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    다들 잘 어울린다고, 좋다고 말해주니까요 :-)
  • 혼자 노는 어른 양 2014/06/23 19:23 # 답글

    저도 그런 것에 무딘편인데 섬세한 남친을 만났더니만 제가 피곤해지더라는;; 제가 봤을 땐 남자 머리도 짧은머리=스포츠인데 더블컷이 어쩌구 저쩌구 ;;
    걍 앞으로 서로 물어보면 어울린다 안 어울린다...티도 안난다ㅡ.ㅡ 만 얘기해주려구요 큭
  • 유희 2014/06/24 14:01 #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아 진짜 남자 섬세한 사람들 정말정말 힘들어요.
    사실 저도 좀 무딘편이거든요. ㅋㅋㅋㅋ 남자들 섬세하면 좋은점도 많지만... 너무 어려워 ㅠㅠ
  • 코끼리 2014/06/23 23:29 # 답글

    비유가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네요 ㅋㅋㅋㅋ
  • 유희 2014/06/24 14:01 #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
    비유를 잘하는 게 능력인거 같아요 ! ㅎㅎ
댓글 입력 영역